등록된 사용후기

  1. 잡채는...
    평점
    별5개
    작성자
    류*연
    작성일
    25-08-28
    라임에서 주문할때마다 꼭 사야하는 필수음식이죠
  2. 맛있어요
    평점
    별5개
    작성자
    양*정
    작성일
    25-08-07
    잡채는 항상 맛있어요
  3. 맛있어요
    평점
    별5개
    작성자
    양*정
    작성일
    25-06-17
    항상 맛있어요~여러가지 야채가 들어있어 눈으로도 봐도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
  4. 잡채
    평점
    별4개
    작성자
    홍*
    작성일
    25-05-26
    자주 주문해요
  5. 늘..
    평점
    별5개
    작성자
    류*연
    작성일
    25-05-13
    주문때마다 필수죠. 나를 위해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