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고민고민하다...
    평점
    별5개
    작성자
    김*연
    작성일
    20-11-20
    오이부추무침과 고민고민하다 주문했는데 오이싱싱함 이거 대박인데요ㅋㅋㅋ 오이좋은거 쓰셨나봐요ㅋㅋㅋ 진짜 리뷰마다 양념을 너무 깔끔하다고 남발하는거 같은데...진짜 소박이양념도 너무 깔끔해요!!! 가격에비해 양도 어마어마하네요ㅋㅋㅋ
  2. 깔끔해요
    평점
    별5개
    작성자
    김*진
    작성일
    20-11-03
    오이 좋아하는데 맛있어요
  3. 소박이
    평점
    별5개
    작성자
    한*경
    작성일
    20-10-28
    간이 잘 베어있고물러지지 않아서 좋아요
  4. 깔끔하고 맛있네요.ㅇ
    평점
    별5개
    작성자
    양*경
    작성일
    20-10-13
    어쩜 다 맛있을수 있을까요.
  5. 아삭아삭
    평점
    별5개
    작성자
    박*인
    작성일
    20-09-22
    아삭아삭 간도 딱 좋아서 종종 주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