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오이소박이
    평점
    별4개
    작성자
    최*진
    작성일
    20-06-08
    오이가 좀 두꺼운 편이라 양념이 속까지 잘베이지 않은 것 같아 아쉬웠어용
  2. 좋아요
    평점
    별5개
    작성자
    장*형
    작성일
    20-04-13
  3. 맛있어요
    평점
    별5개
    작성자
    전*지
    작성일
    20-03-09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네요
  4. 맛있어요
    평점
    별5개
    작성자
    김*영
    작성일
    19-12-05
    앞으로도 쭉~애용할께요
  5. 맛있게 잘 먹었어요
    평점
    별5개
    작성자
    조*실
    작성일
    19-12-02
    만들어먹긴 힘들고 구매해서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