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맛나요
    평점
    별5개
    작성자
    김*우
    작성일
    19-09-22

    가족들이 모두 잘 먹네요 

    맛있고 간이 너무 쎈것도 아니에요​ 

  2. 돈육
    평점
    별3개
    작성자
    허*선
    작성일
    19-09-21

    많이짯고... 고기에서 누린내가 많이났어요 아쉬워요

  3. 최고
    평점
    별5개
    작성자
    김*우
    작성일
    19-09-16

    진짜너무맛있게 잘먹었어요^^

  4. 맵지않고 짜지않고 정말 맛있어요. 고기는 살짝 부족해서 집에 있는 돼지갈비 조금 넣어 끓여…
    평점
    별5개
    작성자
    고*희
    작성일
    19-09-04

    7e4d507f017fd30121329bb4f601f75a_1567602217_5586.jpg
     

  5. 김치가
    평점
    별4개
    작성자
    임*순
    작성일
    19-09-02

    묵은지가 푹익었어요

     

    제가   3년묵은지 좋아하는편인데  저만좋아해서 

     

    저혼자 ㄷㅏ먹었어요

      아이는  고기만먹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