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항상 기대이상
    평점
    별5개
    작성자
    배*아
    작성일
    19-08-05

    너무너무 맛있어요

    다만...고기를 많이먹는집이라 김치만남아요~

    고기추가 요런것도 있음좋겠어요~^^

  2. 김치도 맛있고 고기도많아요
    평점
    별5개
    작성자
    2*3
    작성일
    19-07-18
    고기도 많구요 김치도 너무 맛있네요
  3. 밥도둑
    평점
    별5개
    작성자
    조*수
    작성일
    19-05-22

    잘익은 김치라서 감칠맛 있고 이것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일듯 해요 

  4. 맛있었어요
    평점
    별4개
    작성자
    최*영
    작성일
    19-04-13

    김치도 부들부들하고

    고기도 덩어리째 큼직하게 들어 있어서

    남편과 밥한그릇 뚝딱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