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라임반찬

장바구니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
총 주문금액
0
배송비
0
결제금액
0
라임반찬 카카오 친구 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1 페이지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게시물 검색
  • 주문

    첫구매쿠폰 발급 어떻게 확인하나요?

    첫구매쿠폰은 신규가입후 첫구매가 완료된 이후, 3일 이내 발급되는 5,000원 정액쿠폰으로, 2만원 이상 구매시 발급됩니다.

    첫 구매시 2만원 이상 구매하였으나 3일이 지난 이후에도 발급 확인이 안될 경우, 간혹 '자동로그인' 이 설정되어 쿠폰 발급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하시면 발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

    라임반찬은 어떤 식재료를 사용하나요?

    라임반찬에는 전문 식재료 구매팀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양념은 바로 신선한 재료이기 때문에, 최상의 식재료를 찾기 위해 전국의 산지를 다닙니다. 훌륭한 거래처를 찾아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매일 조리할 만큼만 구입하고, 재료 하나하나를 꼼꼼하게 직접 검수하고 있습니다. 품질, 신선도, 유통기한, 수량등에 문제가 있는 식재료는 즉각 반품되고 있습니다.
  • 제품

    라임반찬 제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라임반찬의 모든 제품은 1,000평 규모의 첨단 설비를 갖춘 센트럴키친에서 조리합니다.

    센트럴키친은 "안전한 먹거리" 제조에 가장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고, 스테인리스 설비로 구성된 위생적인 공간에서 식재료별로 구분된 칼과 도마를 사용하며, 정수된 물로 마무리 세척과 조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리사들은 모두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를 착용한 상태에서 살균을 한 후 위생장갑을 착용하고 조리를 시작합니다. 

    라임반찬의 모든 제품은 조리 공정과 레시피를 철저히 준수하여 일관된 품질의 유지토록 하고 있습니다.

  • 제품

    라임반찬 식재료의 원산지는 어떻게 되나요?

    라임반찬의 모든 식재료는 인근지역의 국내산 재료를 우선적으로 검토하지만, 제철상황에 따라 수급이 어렵거나 가격이 급등하여 고객님께 좋은 가격에 반찬을 제공해드리기 어려울 경우에는 수입산 재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제품별 상세페이지의 원산지를 참고해주세요.
  • 제품

    라임반찬 간의 세기는 어떤가요?

    남도 음식은 대체로 양념을 넉넉하게 넣는 편입니다. 라임반찬 제품들은 양념은 풍부하되 매일 드셔도 부담없는 정도의 삼삼한 간에 맞춰 조리를 하고 있습니다. 간은 삼삼하지만, 풍부하게 풍미를 살려 깊이 있는 맛을 내는 노하우와 정성이 담겨 있습니다. 간 정도는 개인의 기호에 따라 짜게 드시는 분도 계시고, 싱겁게 드시는 분도 계시므로 국이나 찌개가 삼삼하다고 느껴지실 때는 기호에 맞게 간을 조절해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 제품

    반찬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라임반찬 제품은 반드시 냉장보관 하신 후 드시기 바랍니다. 라임반찬 제품 중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용기에 담긴 제품들은 편리하게 데워 드시면 좋습니다. 보다 자세한 보관과 드시는 방법은 각 제품별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

    반찬의 소비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라임반찬 제품은 일체의 보존제나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은 신선제품이므로, 가급적 바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찬 종류에 따른 차이가 있으며, 냉장(10℃이하)보관 기준 제조일로부터 3일, 장기 보관 가능한 반찬류는 그 이상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별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주문

    주문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는 카드, 가상계좌, 계좌이체(에스크로)로 가능합니다.
  • 주문

    주문 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후 [주문내역] 에서 [주문서번호 링크]를 누르시면

    주문일자, 제품, 금액과 배송진행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 링크] → [주문취소]

     

    주문마감시간 전 홈페이지 로그인 후 직접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 링크 > 주문취소 신청을 통해 직접 취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는 낮 12시까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고

    조리가 된 후에 주문 취소가 되면 재판매가 어려운 신선식품의 특성상 조리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교환/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주문 후 생산방식과 신선식품 특성상 고객의 단순 변심이나 개인의 기호인 맛에 따른 취소, 교환, 환불은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라임반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사진을 찍어 고객센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조치를 취해드리겠습니다. 문제점 확인이 어려운 제품의 경우 교환이나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배송

    라임반찬 제품은 어떻게 배송되나요?

    라임반찬 제품들은 전국(제주도/도서산간지역 제외)으로 택배 배송됩니다. 전국 택배배송, 광주광역시(일부지역 제외) 한정 직접배송으로 운영되오니 주문 전 배송 가능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택배배송의 경우 오전 11시까지 주문하시면, 당일 출고(다음날 택배 수령)하실 수 있으며, 직접배송의 경우 오전 11시까지 주문하시면, 주문 당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료가 있나요?

    택배배송과 광주광역시 직접배송의 경우 40,000원 이상 주문시 배송비 무료입니다. 40,000원 미만 주문시는 4,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광주지역 직접배송의 경우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 포장시 1,500원 추가)
  • 배송

    배송이 안되는 날이 있나요?

    [택배배송]

    택배배송의 경우 금요일 오전 9시 이후 주문과 주말 주문은 택배사의 휴무로 월요일날 출고되기 때문에 화요일부터 수령이 가능합니다.

    공휴일에도 택배 발송이 불가하여, 공휴일 다음날 출고되어 출고 다음날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배송]
    광주지역 직접배송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입니다​

  • 배송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택배로 받는 제품은 동일한가요?

    라임반찬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택배 배송되는 제품은 동일한 제품이나 택배 배송의 특성상 택배로 운송되는 과정에서 제품이 손상될 우려가 있어 매장에서 판매되는 용기와 다른 택배 전용 용기에 담겨 배송됩니다.
고객센터

1588-6356

월~금 평일 9:00 – 17:00 운영

매장안내
  • 봉선점
  • 수완점
  • 첨단점
가맹문의

1588-6356

월~금 평일 9:00 - 17:00 운영

공지사항

(c) All Rights Reserved.

법인명: 라임에프앤비㈜ 사업등록번호: 248-87-0091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4-광주북구-0314호 대표이사: 김형우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하서로 182(양산동) 고객센터전화: 1588-6356 ㅣ 팩스: 062-674-3169 ㅣ 이메일: lime@limefnb.comㅣ정보관리 책임자: 김세훈 에스크로 서비스 가입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