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라임반찬

장바구니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
총 주문금액
0
배송비
0
결제금액
0
라임반찬 카카오 친구 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1 페이지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게시물 검색
  • 주문

    첫구매쿠폰 발급 어떻게 확인하나요?

    첫구매쿠폰은 신규가입후 첫구매가 완료된 이후, 3일 이내 발급되는 5,000원 정액쿠폰으로, 2만원 이상 구매시 발급됩니다.

    첫 구매시 2만원 이상 구매하였으나 3일이 지난 이후에도 발급 확인이 안될 경우, 간혹 '자동로그인' 이 설정되어 쿠폰 발급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하시면 발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주문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는 카드, 가상계좌, 계좌이체(에스크로)로 가능합니다.
  • 주문

    주문 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후 [주문내역] 에서 [주문서번호 링크]를 누르시면

    주문일자, 제품, 금액과 배송진행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 링크] → [주문취소]

     

    주문마감시간 전 홈페이지 로그인 후 직접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 링크 > 주문취소 신청을 통해 직접 취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는 낮 12시까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고

    조리가 된 후에 주문 취소가 되면 재판매가 어려운 신선식품의 특성상 조리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교환/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주문 후 생산방식과 신선식품 특성상 고객의 단순 변심이나 개인의 기호인 맛에 따른 취소, 교환, 환불은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라임반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사진을 찍어 고객센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조치를 취해드리겠습니다. 문제점 확인이 어려운 제품의 경우 교환이나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88-6356

월~금 평일 9:00 – 17:00 운영

매장안내
  • 봉선점
  • 수완점
  • 첨단점
가맹문의

1588-6356

월~금 평일 9:00 - 17:00 운영

공지사항

(c) All Rights Reserved.

법인명: 라임에프앤비㈜ 사업등록번호: 248-87-0091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4-광주북구-0314호 대표이사: 김형우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하서로 182(양산동) 고객센터전화: 1588-6356 ㅣ 팩스: 062-674-3169 ㅣ 이메일: lime@limefnb.comㅣ정보관리 책임자: 김세훈 에스크로 서비스 가입확인